본문 바로가기

Portfolio/아크릴 ABS 포맥스 피오피

약국 카운터용 판촉집기 / 포맥스 건강기능식품 진열대 / 아크릴 모듈형 POP 제작

상담 내용

-카운터에 배치할 건강기능식품 디스플레이 제작 요청.

-고객사가 제공한 디자인 초안을 바탕으로 제작 소재 및 세부 제작 방식을 협의, 제안.

 

디자인 초안

 

아이디어안

-제공된 디자인 초안과 협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구조를 설정.

-각 요소의 디자인 의도를 고려하여, 생산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파트별 소재와 제작 방식을 제안.

 

피오피 PART-A

-메인 후면 보드와 성분 함량을 시각화한 그래픽으로 구성된 피오피 A.

-입체 구성 부와 평면 구성 부로 구분하여, 강조가 필요한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 구분.

-포맥스 판재와 실사 출력으로 구성된 본체와, 실사 배접한 투명 아크릴로 제작.

 

피오피 PART-B

-비타민제 용기 모형과 후면 그래픽으로 구성된 피오피 B.

-실물 크기의 용기 모형 구현 방식을 변경하고, 스케일업 목업을 배치하여 제작 비용과 디자인 의도 조율.

-투명 아크릴 원파이프 내부에 용기 그래픽을 출력한 투명 필름을 삽입하여 내구성 향상.

 

피오피 PART-C

-자립 가능한 구조의 단면 그래픽 보드로, 포맥스 프레임과 실사 배접된 투명 아크릴 구성.

 

피오피 PART-A + B + C

-모듈 방식으로 구성된 각 피오피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디스플레이 구성 가.

건강기능식품 판촉용 POP 제작 및 견적 문의

070-8817-9999 / 010-8631-8230

ureca2008@naver.com

 

그래픽 작업

-아이디어안을 바탕으로 세부적인 내용을 협의하여 수정 후, 그래픽 구성 데이터를 고객사에 제공.

-지정된 이미지 작업용 칼선 내에 색상 및 이미지 소스를 활용한 그래픽 구성.

 

이미지 시안

-피오피 구조에 그래픽 데이터를 적용하여 제작 완료된 상태의 피오피 세트 시뮬레이션.

 

 

제작 진행

-이미지 시안 확정 후, 지정된 사양을 기준으로 제작 진행.

-포맥스 판재, 아크릴 판재, 아크릴 파이프, PET / 실사출력, UV출력 / 인서트너트, 볼트

/ 모듈듈별 개별 래핑, 세트별 박스 포장.

-지정 수량 제작 전 지정된 색상의 샘플 칩과 원본 데이터로 출력된 메인 색상 체크 및 의견 조율.

(별색으로 지정된 색상을 실사출력으로 동일하게 구성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우므로 지정된 색상과 실사출력된 색상을 비교 후 원본 데이터를 수정 또는 조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)

 

아래의 링크는 별색으로 지정된 색상의 원본 데이터를 수정하여 색상 보정 과정을 포함한 건의 예시입니다.

-제작 완료된 비타바움 건강기능식품 아크릴 + 포맥스 디스플레이.

원통형 제품모형 디스플레이 제작 및 견적 문의

070-8817-9999 / 010-8631-8230

ureca2008@naver.com

 

피오피 PART-A

-돌출 구조가 많은 모듈은 후면에 별도 판을 보강하여 이동과 활용 시 취급에 주의 필요.

 

피오피 PART-B 

 

-후면이 포맥스와 투명 아크릴로 결합된 모듈은 볼트를 사용한 결합 방식으로 제작.

 

-PET 전면에 UV 출력된 아크릴 파이프 삽입. 

 

피오피 PART-C

건강기능식품 포맥스 + 아크릴 피오피 제작 및 견적 문의

070-8817-9999 / 010-8631-8230

ureca2008@naver.com

 

-투명 아크릴 파이프 내부에 상품 용기 그래픽을 삽입하여 전체 구성이 완료된 건강기능식품 모듈형 피오피.

 

-지정된 방식의 포장과 출고.(3 모듈 개별 래핑 포장, 세트별 박스 포장)

모듈 조합형 비타민제 피오피 제작 및 견적 문의

070-8817-9999 / 010-8631-8230

ureca2008@naver.com

 

관련 상품 추가 2차 제작 관련 링크

 

 

모듈형 포맥스 피오피 / 아크릴보드 UV출력 / 실사출력 포맥스 보드 제작

상담 내용 -1차 진행된 건강기능식품 모듈형 피오피 1종 진행 후 동일 또는 유사 사양으로 3종의 모듈형 진...

blog.naver.com